롯데슈퍼, 맞벌이·1인 가구 겨냥 오전 배송 서비스 시행
롯데슈퍼, 맞벌이·1인 가구 겨냥 오전 배송 서비스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슈퍼는 27일부터 건강과 간편함을 중시하는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오전 밥상을 겨냥한 '오전 배송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서비스하는 품목은 아침식사 대용식 17종, 손질 후 진공 포장해 엄마가 해준 듯 채소 원물의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건강 간편 요리세트 '쿠킹박스' 11종, 반찬류 92종 등이다.

10∼15분 이내에 조리가 가능한 '황태맑은해장국'(325g·2인분), '돼지고기짜글이'(455g·2인분), '해산물야채볶음'(485g·2인분) 등 간편 요리세트와 롯데슈퍼 온라인 쇼핑몰인 '롯데e슈퍼'에서 출시한 '시그니처스테이크&가니쉬세트'(730g, 2인분) 등이 대표적이다.

롯데슈퍼는 고객이 전날 오후 10시까지 주문하면 다음 날 오전 3∼7시 집 앞 배송을 완료해 더욱 신선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서울 서초구와 강남구, 용산구, 동작구, 관악구 지역의 온라인 배송을 담당하는 롯데프레시서초센터를 시작으로 소비자 사용 실적과 수요 상권을 검토해 향후 경인권과 광주시에 운영 중인 7개의 '프레시센터'로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조수경 롯데슈퍼 온라인 사업부문장은 "과거 우유나 녹즙 정도에 그쳤던 오전 배송이 해장국, 스테이크 등 가정간편식과 간편 요리세트까지 확대되고 있다"며 "롯데슈퍼 오전 배송 서비스는 가격보다 상품의 신선함과 만족할 만한 서비스로 차별화해 고객에게 가치와 행복을 줄 수 있는 서비스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