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 새단장
한국야쿠르트,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야쿠르트는 우유브랜드 '내추럴플랜'의 기능성을 강화하고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 = 한국야쿠르트)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우유 브랜드 '내추럴플랜'을 새롭게 단장하고 국내 우유 소비 확대를 의해 팔을 걷어붙였다. 한국야쿠르트 쪽은 "내추럴플랜의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1A등급 원유의 신선함과 기능성을 강조한 패키지로 리뉴얼했다"고 23일 밝혔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3종은 면역력에 좋은 기초 영양소인 아연을 첨가해, 우유 본연의 영양소에 기능성을 더했다.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거나 유지방을 부담스러워 하는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도 선보였다. '내추럴플랜 클래식 저지방' 2종은 지방을 기존 200ml 제품(3.6g)보다 44% 적은 2g으로 줄였다. 또한 효소로 유당을 분해해, 우유를 먹으면 배가 아픈 소비자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내추럴플랜 검은콩'은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검은콩과 슈퍼푸드 3종인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를 첨가했다. 또한 우유 단백질을 추가하고 지방은 낮춰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저지방 고단백 우유다. 용량이 300ml여서 직장인이나 학생들의 든든한 아침 식사대용으로 제격이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이사는 "내추럴플랜은 우유 본연의 맛과 신선함은 물론 기능성까지 한 팩에 담아냈다"며 "맛과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품질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