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펀샵,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 크라우드 펀딩
CJ오쇼핑 펀샵,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 크라우드 펀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펀샵은 중국 레노버의 증강현실(AR) 게임기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 공식 판매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중국 레노버 AR 게임기 국내 공식판매 위해 28일까지 500명 모집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CJ오쇼핑이 지난해 인수한 온라인 쇼핑몰 펀샵(Funshop)에서 영화 '스타워즈'를 활용한 증강현실(AR) 게임기 판매를 추진한다. CJ오쇼핑은 23일 "펀샵이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크라우드 펀딩 형식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는 중국 레노버 AR 헤드셋과 광선검 모양 컨트롤러, 트래킹 비콘 등으로 구성됐다. AR 헤드셋 내부에 스마트폰을 넣고 게임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실행하면 홀로그램을 통해 영화 '스타워즈'처럼 다스베이더와 결투하는 제다이가 될 수 있다. 광선검 결투뿐 아니라 체스 게임, 전략 전투도 가능하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를 국내에 공식 판매한 곳은 아직까지 없다. 그동안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다. 펀샵에서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면 국내 첫 공식 판매하는 것이다.

펀샵의 스타워즈 제다이 챌린지 크라우드 펀딩은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모집 목표는 500명이다. 펀딩에 성공하면 참가자들이 정가보다 33% 할인된 29만9000원에 살 수 있다. 레노버의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은 1년이다.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면 3월 말부터 순차 배송하고, 실패하면 전액 환불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