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코나카드, 현대차 벨로스터와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코나카드, 현대차 벨로스터와 공동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나카드가 현대차 벨로스터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사진=코나카드)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코나아이는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와 제휴를 맺고 '코나카드-벨로스터'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준중형 모델인 '벨로스터'의 외관과 엔진 등을 정비해 신형 벨로스터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현대차 전국 주요 지점과 각 지역 주요 핫플레이스에 신형 벨로스터와 코나카드가 동시 전시된다. 전시 슬로건은 'Find Your True Colors & Live Loud'로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나만의 개성을 찾고 자유롭게 표현하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현장 프로모션은 오는 24일부터 매주 주말에 진행되며, 24~25일은 스타필드 코엑스로부터 시작해 다음달 16~8일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까지 네 곳에서 열린다.

현장 프로모션에서는 코나카드 SNS를 팔로우한 후 랜덤으로 경품이 나오는 룰렛을 돌리면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품은 일정 금액이 충전된 '벨로스터 코나카드(1000원·3000원·5000원)'와 물티슈, 솜사탕이다. '벨로스터 코나카드'는 공동 프로모션을 위해 코나아이와 현대차가 함께 기획하여 제작한 카드로, 벨로스터의 메인 컬러와 동일한 5종으로 구성된다.

본 카드 또한 기존 코나카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코나카드 앱에 등록 시 씨마크호텔 숙박권, 벨로스터 렌탈 시승권 등의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코나카드는 코나아이가 지난해 11월 런칭한 충전형 IC카드로 전국 IC 가맹점에서 결제 시 0.2%  즉시할인 및 스타벅스 30%, 탐앤탐스 15%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실물 IC카드를 앱에 등록해 잔액 조회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