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겨울광고' 흥행 성공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겨울광고' 흥행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아오츠카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한 '포카리스웨트' 겨울광고 영상이 온라인에서 조회수 150만뷰를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사진 = 동아오츠카)

온라인 조회수 150만뷰 돌파…멤버별 비하인드 영상도 인기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동아오츠카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출연한 '포카리스웨트' 겨울광고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겨울광고는 수분이 주는 몸 속 활력을 전달하기 위해 '라이브'(LIVE)란 주제로 제작됐다. 트와이스 멤버들이 일본 삿포로 설원에서 눈싸움을 하고 썰매를 타는 모습을 담아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영상은 지난해 12월15일 공개된 이후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누적 조회수 150만뷰를 돌파하며 포카리스웨트 첫 겨울광고 성공을 알렸다.

동아오츠카는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영상을 트와이스 멤버별로 담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현재까지 선보인 나연, 다현, 모모 영상의 조회수는 30만뷰에 달한다. 영상은 포카리스웨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오츠카는 오는 25일까지 '포카리스웨트 트와이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편의점에서 포카리스웨트를 사고 영수증을 촬영해 이벤트 사이트에 올려 당첨되면, △포카리스웨트 통기타(1명)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2명) △포카리스웨트 튜브(9명) △스퀴즈 보틀(9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