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평창 용평리조트서 '텔레비' 홍보 부스 오픈
KT스카이라이프, 평창 용평리조트서 '텔레비' 홍보 부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텔레비' 홍보부스에서 서비스 체험중인 고객들 사진. (사진=KT스카이라이프)

체험 고객에 다양한 기념품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는 강원 평창 용평리조트 내 드래곤플라자에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텔레비(TELEBEE)'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홍보 부스는 오는 25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고객들은 텔레비 체험과 함께 텔레비 샤오미 미박스를 현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홍보 부스는 텔레비의 전체적인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1개의 메인 체험 존과 주요 서비스(TV∙영화∙유튜브/음성검색∙게임)를 고객 취향에 맞게 체험할 수 있는 스페셜 존으로 구성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홍보 부스 오픈을 기념해 텔레비 서비스를 체험한 모든 고객에게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핫팩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굿샵(goods#)' 모바일 앱을 통해 텔레비 미박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약 7만2000원 상당의 용평리조트 스키리프트권과 텔레비 서비스 무료 이용권(실시간TV 3개월, 티빙 3개월, 왓챠플레이 3개월, 해피독플러스 1개월)을 제공한다.

굿샵은 고객이 TV를 시청하며 드라마나 예능 등 동영상 속 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구매할 수 있는 KT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서비스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양한 기념품 증정과 함께 용평리조트 텔레비 홍보 부스 방문 후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K쇼핑 상품권 3만원권과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겨울 레포츠를 즐기는 20~30대 젊은 고객과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텔레비와 상품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2018년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으로 고객 저변을 늘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