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설 선물] LG생건, 베스트셀러 브랜드 전면배치
[2018 설 선물] LG생건, 베스트셀러 브랜드 전면배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후 천기단 왕후세트' (사진=LG생활건강)

60만원대 화장품 '후 천기단 왕후'부터 8000원대 생활용품 '쁘띠 가드닝'까지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LG생활건강은 이번 설 선물을 고르는 소비자들에게 화장품과 생활용품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품격 있고 풍성한' 세트를 제안한다.

LG생건이 준비한 선물세트 중 최고급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68만원대)를 꼽을 수 있다. 왕실에서 부귀와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의복과 포장에 사용했던 길상무늬로 포장하고 거울을 내장한 후 천기단 왕후세트는 로션부터 에센스, 크림까지 천기단 라인을 모두 담았다. 황금 개띠 해를 맞아 금빛으로 디자인한 4색 립팔레트도 들어있다.

'숨37° 로시크숨마 3종 기획세트'(30만원대)는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의 로시크숨마 라인 3종(스킨소프너·에멀전·크림)으로 구성됐다. 로시크숨마는 서양의 치유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펌 테리아카'와 고대 동양에서 비롯된 아유르베다의 발효 비방을 재해석한 '펌 아리쉬타골드'를 결합한 골든 엘릭서가 핵심 성분이다.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20만원대)는 재조합 태반 핵심 성분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테르비나LX 3종(스킨·에멀전·크림) 정품 외에 세럼과 오리지널 밸런스 솔루션을 담았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도 눈에 띈다.

화장품 계열사 더페이스샵에선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6만원대), '더테라피 2종 스페셜 기획세트'(4만7000원대) 등을 준비했다. 예화담 천삼송이 2종 스페셜 세트는 6년근 천삼과 자연산 송이를 담아 깊은 보습감과 탄력을 선사한다. 더테라피 2종 스페셜 기획세트는 귀리씨드 성분과 마리골드 꽃, 월계수 잎, 올리브 열매를 약 6주간 손으로 혼합한 성분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 '가드닝 에디션 세트' (사진=LG생활건강)

LG생건의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다양한 가격대에 만날 수 있다. LG생건에 따르면, '행복가득 5호'(2만5900원대)는 명절마다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리엔과 닥터그루트, 죽염치약 등으로 구성해 펼쳤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행복가득 8호'(3만9900원대)는 탈모완화 관리에 특화된 닥터그루트와 함께 리치 치약과 칫솔을 담았다. 쉬크 하이드로 5 면도기, 온더바디 폼클렌징과 비누, 엘라스틴 바이오 샴푸까지 만날 수 있어 풍성한 느낌을 전하기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쁘띠 가드닝 세트'(8900원대) '가드닝 에디션 세트'(1만4900원대) '촉촉그린 가드닝 세트'(1만4900원) 등 쁘띠 가드닝 시리즈는 작은 정원(쁘띠 가드닝)을 가꾸듯 섬세하게 나를 가꾸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선물이란 뜻이 담겼다. 식물에 물을 뿌리고, 새싹이 올라오는 모습을 기다리듯 한 해를 시작하는 설렘과 정성을 패키지에 표현한 게 눈에 띈다.

화장품과 생활용품 외에 LG생건은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홍삼진 데일리 임팩트'(9만6000원대)는 발효홍삼농축액으로 홍삼 맛을 살렸고, 식물혼합농축액과 전통식물혼합추출물을 추가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리튠 금강진액 홍삼앰플'(9만9000원대)은 6년근 고려홍삼을 발효해 유효성분을 높이고 흡수하기 쉽도록 만든 홍삼농축액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