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가상화폐 거래소 모바일 앱 출시
코인원, 가상화폐 거래소 모바일 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인원이 가상화폐 거래소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코인원)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가상화폐(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이 모바일 앱 베타 테스트를 마치고 안드로이드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인원은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 노하우를 집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디자인 등을 개선한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앱 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보안성과 편리성이다. 우선 코인원은 1기기 1계정 사용 및 이용자의 스마트폰과 유심(USIM) 정보가 통신사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는지를 비교하는 유심 인증을 통해 앱 보안성을 강화했다. 또한 생체 인식 로그인 기능으로 이용자의 간편하고 안전한 로그인을 지원한다.

증권사 앱과 유사한 구성의 UI/UX 환경은 이용자에게 보다 친숙한 서비스 환경을 제공한다. 직관적인 디자인의 체결창과 간편한 가격, 변동, 시간별 알림 설정 기능 역시 포함됐다.

코인원 프로차트 및 실시간 채팅 기능 역시 모바일 앱 환경에 맞게 구축했다. 코인원 프로차트는 현재 시세 확인은 물론 과거 기록 데이터까지 분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지표 분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코인원톡'도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코인원톡으로 이용자 간 암호화폐 정보를 공유하고, 선별된 에디터가 정제된 암호화폐 정보를 제공, 암호화폐 시가총액 순위를 확인 등이 가능하다.

한편, 코인원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 버전은 2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