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설 선물] 동원F&B "건강·품격 담은 200여종 준비"
[2018 설 선물] 동원F&B "건강·품격 담은 200여종 준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 있는 동원참치·리챔 주력…곽명주 작가와 디자인 협업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종합식품기업 동원F&B는 이번 설 명절을 겨냥해 참치캔(동원참치)과 캔햄(리챔) 브랜드를 중심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이번 설에도 동원F&B는 동원참치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F&B에 따르면, 참치는 불포화 지방산 DHA와 EPA,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다른 캔햄 제품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다.

올리고당을 담은 선물세트는 이번 설 명절 처음 선보인다. '동원 프락토 올리고당'은 다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높이고 칼로리는 낮췄다. 동원F&B는 향후 다양한 조미료를 활용한 가공식품 선물세트를 구성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주요 가공식품 선물세트는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 스페셜 5호' '선호', '동원 더참치세트' '명품 혼합 6호' '동원 건강한 7호' '양반김 혼합 3호' 등이다. 특히 동원 더참치세트는 밥과 바로 먹는 참치캔인 '더참치' 3종(핫치폴레·소이갈릭·고소한쌈)을 담았다.

선물세트 포장은 지난해 추석에 이어 다시 곽명주 작가와 손잡고 디자인했다.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란 주제로 밝고 따뜻한 모습을 삽화로 담았다.

홍삼 브랜드 '천지인'과 건강식품 브랜드 'GNC',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천지인의 대표적 제품은 '6년근 홍삼정 예작'과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다. GNC에선 성별에 맞춰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남성건강세트'와 '여성건강세트'를 마련했다. 하루기초의 주력 제품은 국내 유명 산지의 원료로 만든 진액 5종과 건강환 2종이다.

동원F&B 설 선물세트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SSM)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뿐 아니라 동원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