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카드 '설맞이 할인·무이자 할부'
[이벤트] 삼성카드 '설맞이 할인·무이자 할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삼성카드는 할인 및 무이자할부 등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2월 16일까지 전국 이마트·PK마켓·SSG푸드마켓에서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 혜택 중 한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한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까지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는 2월 17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에서도 특정 인기 선물세트를 구매 시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품목은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품권 증정 또는 할인과 특정 인기 선물세트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는 2월 1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5000원에서 최대 20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50%의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상품권 증정과 현장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무이자 할부 혜택도 2월 한달 동안 제공한다. 백화점·할인점과 온라인 쇼핑몰, 여행·항공·렌터카 외 다양한 분야에서 업종 별로 2개월에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2월 28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복주머니 맞히기' 게임에 참여해 복주머니를 맞힌 6351명에게 삼성전자 노트북·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 교환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