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유위니아,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 예약판매 진행
[이벤트] 대유위니아,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 예약판매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9일까지 예약 구매 시 캐시백·사은품 등 최대 60만원 혜택 제공

▲ 대유위니아는 오는 4월 9일까지 사물인터넷(IoT) 기능과 '둘레바람'으로 냉방 만족도를 높인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대유위니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대유위니아는 오는 4월 9일까지 사물인터넷(IoT) 기능과 '둘레바람'으로 냉방 만족도를 높인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예약자에게는 구매 모델별로 신제품 가습공기청정기와 드럼세탁기(12kg) 등의 사은품과 모바일 상품권 등을 포함 최대 6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예약판매는 2018년형 위니아 에어컨의 '둘레바람' 라인과 '웨이브(WAVE)' 라인, 벽걸이형 에어컨 일부 제품 위주로 진행한다. 행사 대상은 전국 대유위니아 전문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하이마트·전자랜드 등 양판점, 각종 할인점 및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구매고객이다.

대유위니아는 신제품 홍보를 위해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었다. 전국 대유위니아 전문점 '위니아 딤채 스테이'와 각종 할인점 및 백화점에서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또는 '위니아 가습공기청정기(모델명: WPM14RAW)'와 '위니아 크린 드럼세탁기 12kg(모델명:WMF12BS5T)'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주력 상품인 둘레바람 스탠드형 에어컨 프리미엄 모델 구입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최대 35만원 또는 가습공기청정기를 증정 받는다. 벽걸이에어컨이 추가된 19평 스탠드형 에어컨 프리미엄 모델 구입시에는 모바일 상품권 50만원과 드럼 세탁기 중 택일할 수 있다.

가전양판점에서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증정한다.

오는 4월 9일까지 행사를 통해 에어컨을 구매하면 4월 30일까지 제품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한편, 2018년 위니아 에어컨은 바람을 측면 방향으로 내보내는 '둘레바람'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찬 바람을 맞지 않아도 쾌적하게 실내를 냉방 한다. 또한 냉방병을 겪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아기 모드 냉방', '음소거', '라이트 ON/OFF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이와 함께 '위니아 에어컨 홈스마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조작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예약판매 전 제품은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해 전기료 부담을 줄였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지난해 폭염으로 올해는 미리 에어컨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고객 혜택을 확대한 예약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며 "소비자를 배려한 냉방 기술과 편의 기능을 다양하게 갖춘 이번 신제품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