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펀딩, 개인·법인 위한 투자설명회 개최
폴라리스펀딩, 개인·법인 위한 투자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폴라리스펀딩이 지난 25일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적격투자자 및 법인투자자 대상 투자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P2P플랫폼인 폴라리스펀딩은 회원 개개인에게 부여된 고유 가상계좌 발급 및 예치금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쉽게 상품에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P2P금융이란 금융기관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 플랫폼에서 개인 및 법인 간에 필요 자금을 지원하고 대출하는 금융 서비스다.

폴라리스펀딩은 투자설명회를 통해 상품에 대한 안전 금융 투자전략 설명을 소개했다. 아울러 10%대 안전한 수익 확보를 위한 담보물 분석방법, 투자자 및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플랫폼 개선 방안 등을 현장에서 직접 논의했다.

폴라리스펀딩 관계자는 "차입자는 10%대 금리를, 투자자는 10%대의 중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금번 상품의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폴라리스펀딩은 한국크라우드펀딩협회 회원사로 가상계좌 예치금 시스템 구축 및 P2P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으며 향후 투자설명회에서 개인투자자도 모집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8-07-04 15:12:5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5&aid=0002833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