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GC인삼공사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이벤트] KGC인삼공사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GC인삼공사는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행사를 전국 1200여개 정관장 매장에서 연다. (사진 = KGC인삼공사)

26일부터 2월18일까지 전국 1200여 정관장 매장서 인기제품 구매 혜택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KGC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겨냥해 '설레는 설 복 많이 나누세요' 행사를 전국 1200여개 정관장 매장에서 연다고 25일 밝혔다.

행사 내용은 새로 선보이는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3종을 비롯해 홍삼톤골드,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기간은 26일부터 2월18일까지.

행사 기간 정관장 회원이 2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정관장 포인트 5%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에겐 '정관장 텀블러'를 준다. 2304포인트도 추가 적립해준다.

'홍삼정리미티드'(100g×3병)와 '황진단천'(20환) 구매자한테는 각각 '홍삼정 에브리타임'(5포×2개), 황진단천 1환을 덤으로 준다.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있다. 26일부터 2월4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이종림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예년보다 날씨가 추워져, 가족이나 친지들에게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날 전망"이라며 "실속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