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3기' 본격 활동
이스타항공,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3기' 본격 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9일 서울시 이스타항공 본사 6층 대회의실에서 이스타항공이 대학생 서포터즈 윙스타 3기가 발대식을 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대학생 600여 명 지원…50대 1 경쟁률 기록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이스타항공은 대학생 홍보 서포터즈 '윙스타'가 3기 발대식을 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지난해 1월부터 홍보 서포터즈를 발족해 항공·여행에 관심 많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통해 실무를 경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이번 3기는 영상촬영 특기자, 파워블로거, 지역라디오 DJ 등 다양한 경험과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들 약 600여 명이 몰려 50대 1이라는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선발된 12명의 서포터즈들은 이달부터 3월까지 약 3개월간 이스타항공이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미션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홍보활동을 기획 및 진행하고 실무자가 서포터즈들의 멘토가 돼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이스타항공 탐방기회 등 특전이 제공되며 활동을 수료한 서포터즈들에게 수료증과 항공권이 수여된다.

윙스타 3기에 선발된 문은비(21) 양은 "1기 모집에서 탈락을 경험하고 재도전해 이뤄낸 윙스타 3기이기에 더욱 각오가 남다르다"며 "재미있는 홍보활동을 통해 저처럼 항공업계를 꿈꾸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