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5만원으로 전국 당일여행 다녀오세요"
코레일 "5만원으로 전국 당일여행 다녀오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코레일은 '2018 평창 여행의 달'을 맞아 전국을  5만원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2018 평창 여행의 달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강원도 여행 활성화를 위해 올림픽 개막일부터 패럴림픽 폐막일까지 겨울 여행주간으로 지정했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지역을 여행하는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 5개'와 △서울 △대구 △부산 △익산 △여수 등 5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레일시티투어 상품 5개'로 구성됐다. 3만원으로 책정된 '레일시티투어 익산 상품'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5만원으로 이뤄졌다.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안목 커피거리 △오죽헌 △하늘목장 △속초 중앙시장 △갯배체험 △정선5일장 등 강원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구성됐으며,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전국 5개 도시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도록 시티투어버스와 KTX를 연계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3월18일까지 56일간이며, 일일 120명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다만,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2월1일부터 28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으로 상품을 운영하지 않는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철도여행의 추억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 또는 '코레일톡+'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