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B손보 '가족사랑 마음 우체통 캠페인'
[이벤트] DB손보 '가족사랑 마음 우체통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DB손해보험은 새해를 맞아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시즌 4' 새해카드 보내기 이벤트를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오는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DB손보가 진행하고 있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4년간 총 4만 328명이 마음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총 5680명에게는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를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됐다.

DB손보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설날까지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연하장 카드'를 사랑하는 가족에게 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마음우체통 이벤트는 연하장 카드와 함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며, e-mail과 페이스북, 카카오톡을 통해 전달이 가능하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가족간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족 여행 상품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마음우체통' 이외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매달 가족사랑 관련 미션을 수행하는 SNS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사랑과 관련된 알찬 정보들을 소개해주는 '프로미리포터', 가족 관련 고민에 전문 상담사가 맞춤해결책을 제시해주는 '마음상담소' 등을 진행한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도 가족들이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가족사랑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가족사랑 전도사'의 역할을 꾸준히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