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
[이벤트] 현대카드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가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 시행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현대카드가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 시행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은 디지털 현대카드의 다양한 서비스를 일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

현대카드는 16일 오후 3시부터 29일 오후 5시까지 인공지능(AI) 챗봇 서비스인 '현대카드 버디(이하 버디)'와 대화를 나눈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 기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 등에서 버디에게 현재 시간을 물어본 뒤, 버디가 소개한 디지털 서비스 활용법을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버디는 카카오톡과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은 현대카드 회원 여부와 상관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와 공유 받은 친구 1명 모두 에게 선물이 제공되며 1등(1명)에게는 아이폰X가 각 1대씩, 2등(3명)에게는 애플 워치가 각 1대씩 주어진다. 3등(100명)에게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각 1매를 선물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 페이스북에 방문해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한 뒤 버디, 현대카드 앱 등 디지털 서비스 이용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는 주제 별로 나눠 4회에 걸쳐 실시할 계획이며, 16일과 18일, 19일, 22일 순차적으로 이벤트 게시물을 게재할 예정이다. 당첨 선물은 이벤트에 따라 아이폰X(1명),  샤오미 배터리(10명)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손안의 디지털 활용법 24시' 캠페인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현대카드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