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피아니스트 조성진 리사이틀 공식 후원
벤츠코리아, 피아니스트 조성진 리사이틀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0~11일 이틀간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열린 세계적 피아니스트 조성진의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을 공식 후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공식 후원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새로운 문화예술 후원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셀렉션(Mercedes Selection)의 두 번째 후원 활동이다. 

메르세데스 셀렉션은 '최고의 고객 경험 선사'를 추구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 고객에게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국내 문화예술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기 위한 후원 프로그램이다.

피아니스트 조성진은 2015년 세계 최고 권위의 피아노 콩쿠르인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면서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번 조성진의 피아노 리사이틀은 쇼팽 콩쿠르 이후 진행되는 첫 전국 투어 리사이틀로 개최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공연에 자사 고객과 더불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초원교실 지역 아동센터'의 아동을 초청해 특별한 문화예술 경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