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새단장…'생활정원' 모델 이유리 낙점
LG생활건강, 건기식 브랜드 새단장…'생활정원' 모델 이유리 낙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이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새롭게 단장하고 모델로 배우 '이유리'를 선정했다. (사진=LG생활건강)

'청윤진' 새단장…화장품에 이어 새 성장동력 육성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LG생활건강이 건강기능식품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10일 LG생활건강은 기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청윤진'을 '생활정원'으로 바꿨으며 배우 '이유리'를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 측은 "최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중장년층은 물론 건강관리에 민감한 젊은 세대까지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생활정원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재탄생시켰다"며 "화장품에 이은 성장동력으로 적극 육성해 나가기 위한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생활정원에는 '빛나는 생기와 지치지 않는 활기, 그리고 건강한 생활이 피어나는 곳'이란 의미가 담겼다. LG생활건강은 생활정원을 통해 멀티비타민과 오메가 등 기초영양 제품부터 관절, 간 건강, 눈 건강 등을 위한 특정기능성강화 제품, 홍삼·녹용 제품, 다이어트 제품, 어린이영양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우 이유리와 함께 마케팅 활동도 강화한다. 생활정원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기능식품과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생활정원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만족도 1위 달성은 물론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