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200만명 모집
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200만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일까지 사전 예약…9일 정식 출시

▲ 선데이토즈가 출시 예정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사전 예약 행사로 200만 명의 신청자를 모집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가 출시 예정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사전 예약 행사로 200만 명의 신청자를 모집했다고 2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에 따르면 지난달 1일 사전 예약 행사를 시작한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이날 신청자 200만7000여 명을 넘어서며 자사의 사전 예약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 '애니팡3'의 156만여 명, '스누피 틀린그림찾기'의 164만여 명을 넘어선 이번 기록은 RPG 중심의 국내 시장에서 캐주얼 게임에 대한 시장성을 입증한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지구촌 192개국, 4억명이 넘는 시청자를 보유한 카툰네트워크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가족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게임이다. 애니메이션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주인공 곰 삼형제의 줄거리 전개와 미션 제시, 퍼즐 플레이가 결합된 이 게임은 유명 IP와 스토리에 선데이토즈의 대중적인 서비스가 더해진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이성현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장은 "이번 기록은 기존 애니팡 시리즈의 이용자들과 새로운 젊은 층의 호응이 더해진 결과"라며 "이용자들 모두가 즐길 이벤트와 서비스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사전 예약 행사로 200만여 명의 예비 고객을 만난 선데이토즈의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오는 9일 국내 오픈 마켓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