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고양·용인·수지·중랑 전시장 신규오픈
벤츠코리아, 고양·용인·수지·중랑 전시장 신규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고양 전시장 전경.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양, 용인 수지, 중랑에 전시장 세 곳을 신규 오픈 했다고 29일 밝혔다. 

올 한 해 동안 구리, 부천, 창원, 대구 서구, 청담 에 이어 세 곳의 전시장을 추가함으로써 전국에 총 50개의 전시장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 

모터원이 운영하는 고양 전시장은 연면적 1153㎡에 지상3층, 지하1층 규모로 총 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이 곳으 다양한 복합쇼핑몰이 들어서고 있는 고양 삼송지구 중심에 위치해 경기북부지역 고객에게 접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장 오픈을 기념해 고양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하며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용인 수지 전시장은 더클래스 효성이 운영한다. 연면적 2037.7㎡에 지상 4층 규모로 총 10대의 차량이 전시 가능하다. 차세대 전시장 콘셉트를 기반으로 마련되어 디지털을 통한 차량 간접 경험과 직접 시승이 가능한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광교 신흥 주거 중심에 위치해 경기지역 고객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중랑 전시장 야간 전경. (사진=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교학모터스가 운영하는 중랑 전시장은 연면적 1035㎡에 지상 3층 규모로,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며 AMG를 비롯해 다양한 차량이 전시돼 있다. 방문 고객 편의를 위한 발렛파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픈 기념으로 1월 한 달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