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수학공식으로 전하는 '겨울철 안전운전' 광고 제작
불스원, 수학공식으로 전하는 '겨울철 안전운전' 광고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불스원)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이 방송인 타일러와 함께 겨울철 안전운전 필수 차량용 품 레인OK 3종을 소개하는 '타일러의 겨울철 안전운전 공식' 디지털 광고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겨울철에는 잦은 눈과 비, 낮은 기온 등으로 도로가 미끄러워서 유독 사고의 위험이 높다. 도로 주행 조건이 수시로 변하는 계절인 만큼 안전 운전을 위한 다양한 차량용품 선택은 필수다. 

불스원은 레인OK 3종을 소개하면서 겨울철 잦은 눈과 비 등으로 도로가 미끄러워서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방지하기 위해 올바른 제품 선택 방법을 소개하고자 '타일러의 겨울철 안전운전 공식' 시리즈 3편을 제작했다.

이번 시리즈는 수학 공식이 연상되는 재치 있는 이름의 안전 운전 공식을 개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차량 용품의 원리를 도식을 활용해 알기 쉽게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퍼의 성능을 결정짓는 요소를 설명하는 ‘와이퍼고라스의 정리’편에서는 메탈소재와 4관절 구조로 밀착력을 높인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특징을 보여준다. '또르르 발수각의 법칙' 편에서는 차 유리 표면에 떨어진 빗방울이 번지거나 퍼지지 않고 둥글게 맺혀 굴러가게 함으로써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주는 '레인OK 에탄올 발수코팅 워셔'의 발수 원리를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안미끌려 방정식' 편에서는 일반 타이어에 사용 시 스노우 타이어와 동일한 미끄럼 방지 성능을 보여주는 '레인OK 스프레이 체인'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선택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특히 '비정상회담', '문제적남자' 등에서 6개 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며 뇌섹남 이미지를 구축한 타일러가 제품 설명에 필요한 한자어 풀이부터 그래프 해석까지 능숙하게 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그 외에도 타일러는 불스원 연구소에서 공수한 물방울 발수각 측정 기계를 직접 시연하고, 제품 사용 전후 비교 실험을 진행하는 등 레인OK 제품의 뛰어난 성능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여주며 시청자의 이해를 돕는다.

한지영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상무는 "TV광고에서 자세히 설명하기 어려웠던 제품의 원리나 필요성, 특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타일러를 모델로 한 이번 바이럴 영상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