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사회공헌 인증서' 수여 받아
웰컴저축은행, '사회공헌 인증서' 수여 받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8일 서울 구로구청으로부터 '사회공헌 인증서'를 수여 받고 '구로히어로즈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지난 8일 서울 구로구청으로부터 '사회공헌 인증서'를 수여 받고 '구로히어로즈 명예의 전당'에 등재됐다고 14일 밝혔다.

구로구는 웰컴저축은행을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대표기업으로 인증했다. 웰컴저축은행은 구로구를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각 지점과 웰컴금융그룹 관계사와 함께 전사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웰컴금융그룹 방정환장학금'을 비롯해 지역별 아동센터와 연계한 자원봉사단 운영, 독거어르신과 저소득가정 등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활동 등을 진행하는 중이다. 올해도 지난 2일 경기도 광주 한사랑마을을 시작으로 전국에서 4분기 나눔활동을 펼쳤다.

연말에는 제16기 방정환장학금 장학생 모집도 시작한다. 이 장학음은 지금까지 1200여 명이 넘는 장학생을 배출한 대표적인 나눔활동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2002년 웰컴금융그룹의 출범부터 시작된 나눔경영의 철학이 잘 지속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끊이지 않는 꾸준함이라는 원칙을 앞으로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