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연말 마케팅 총력전... 말리부 최대 270만원 할인
쉐보레, 연말 마케팅 총력전... 말리부 최대 270만원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쉐보레가 연말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한국지엠)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중형 세단 가솔린 모델 판매 1위 말리부를 앞세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연말 판매 촉진 총공세에 나선다.
 
지난 8일부터 2주간 주말에 걸쳐(12월 8~10일, 15~17일) 열리고 있는 일산 '킨텍스 크리스마스 페어(Kintex Christmas Fair)'에는 말리부를 비롯한 쉐보레 주력 제품이 크리스마스 트리와 함께 전시되고 있다. 

전시와 함께 고객참여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 1명에게는 말리부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전시장에서 고객 정보를 제공하는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파크 1대가 제공된다. 대상은 홈페이지를 통해 말리부의 견적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온라인 경품 이벤트가 마련된다.
 
연말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하면 추첨으로 총 521명의 고객에게 시그니엘 서울과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 에비앙 스파 이용권, 아이폰X, 말리부 시승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각종 행사가 많은 연말을 맞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막바지 판매촉진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쉐보레는 고객 참여를 통해 제품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