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銀, 'NH x 카카오페이통장' 가입자 수 2만명 돌파
NH농협銀, 'NH x 카카오페이통장' 가입자 수 2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달 23일 출시된 'NH x 카카오페이 통장'이 출시된 지 열엿새 째인 지난 8일 가입 건수 2만좌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NH x 카카오페이통장은 '카카오프렌즈'캐릭터를 활용한 전용통장으로 발급된다. 전국 영업점, 금융상품마켓, 올원뱅크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비대면으로도 간편한 개설이 가능해서 가입자 수가 더욱 빠르게 늘고 있다.

NH x 카카오페이통장은 수시입출식 예금으로서 카카오페이 출금계좌로 등록해 이용할 경우 최소 충전단위 제한없이 실시간 출금을 통한 간편송금 및 결제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카카오페이 거래 월2회 이상 또는 올원뱅크 회원으로서 월평균 잔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금융 수수료 면제 △연1.0%금리(일별잔액 100만원 이하까지)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 x 카카오페이통장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달 31일까지 NH x 카카오페이통장을 신규하고 카카오페이에서 전용 송금봉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만2600명에게 최대 5만원에서 최소 1000원까지 카카오머니를 적립해준다.

또한 'NH20해봄 인스타그램'에서는 통장 신규 후 '#카카오페이통장해봄'해시태그와 함께 표지 인증샷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