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12월 21일 일본 미야자키 신규취항
이스타항공, 12월 21일 일본 미야자키 신규취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3회(화·목·토요일) 정기운항

▲ 사진=이스타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이스타항공이 저비용항공사(LCC·Low Cost Carrier) 단독으로 일본 규슈 미야자키 정기편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이스타항공은 오는 21일부터 인천-미야자키 노선에 항공기를 투입해 주 3회(화·목·토요일) 운항을 실시한다. 출발 편(ZE661)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9시 35분 출발해 미야자키 공항에 오전 11시 도착하며, 귀국편(ZE662)은 미야자키공항에서 오후 12시에 출발해 인천국제공항에 오후 1시 40분 도착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일본 미야자키 정기편 취항으로 지난달 신규 취항한 가고시마를 포함해 총 8개 일본노선(△인천-미야자키 △인천-가고시마 △인천-삿포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오사카(간사이) △인천-오키나와 △인천-후쿠오카 △부산-오사카(간사이))을 운영하게 됐다. 아울러 내년 1월에는 일본 오이타 신규취항도 앞두고 있다.

'아시아의 하와이'라고도 불리는 미야자키는 연 평균 기온이 온화해 한겨울에도 여행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가장 인기 있는 TOP 4 관광지로는 다카치호 협곡, 사이토바루 고분군, 우도신궁, 아오시마(청도) 등이 있다.

해당 노선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과 앱에서 예약 가능하며, 이스타항공 예약센터와 주요 여행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