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P2P금융 비욘드펀드 '2017 비욘드 어워드'
[이벤트] P2P금융 비욘드펀드 '2017 비욘드 어워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P2P금융플랫폼 비욘드펀드가 누적투자액 400억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2017 비욘드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비욘드펀드)

[서울파이낸스 손지혜 기자] P2P금융플랫폼 비욘드펀드가 최단기간 누적투자액 400억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2017 비욘드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비욘드펀드 상품에 100만원 이상 투자 시 투자금의 1%에 상당하는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비욘드 멤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권은 투자금 100만원 단위로 절삭해 증정되며 제77호 해운대 뷰티크팰리스 호텔 선순위 신탁수익권 ABL 투자상품부터 적용된다.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대상, 신인상, 인기상을 선정하고 디너 파티도 개최한다. '대상'은 2017년 한 해 동안 최다 금액을 투자한 개인과 법인 투자자 각 1명에게 수여되며,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1박 숙박권이 주어진다.

'신인상'으로는 이벤트 기간 내 최다 금액 투자자 5명을 선정해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바우처(1인 2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금액에 상관없이 2017년 한 해 최다 횟수 투자자 5명에게 '인기상'을 수여하고 홍삼 에브리타임 로얄을 증정한다.

또 비욘드펀드는 어워드 디너 파티에 참석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신청을 받아 초청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자신이 비욘드 어워드 디너 파티에 참석해야 하는 이유를 본인의 SNS에 올리고, 해당 URL과 비욘드펀드 아이디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보내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