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연말 맞아 봉사활동 박차
롯데건설 샤롯데 봉사단, 연말 맞아 봉사활동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군산아울렛 신축공사 현장의 샤롯데 봉사단이 복지관 내에서 김장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건설은 샤롯데 봉사단이 연말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사회공 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대구 고객만족(C/S)센터의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13일 대구시 서구의 기초생활 수급 가정에서 주거환경 개선공사를 실시했다. 곰팡이와 추위를 막기 위해 단열재 시공을 하고 장판 및 조명을 교체했다.

또한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현장의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21일 경기도 용인시가 주관하는 '2017년도 지하우징(G-Housing) 리모델링 사업'에 동참했다. 이 사업은 저소득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주거환경 개선 사업으로, 이날 샤롯데 봉사단은 용인시 처인구 내 가정을 방문해 낡은 도배지와 장판을 걷어내고 교체 작업을 했다.

독거 노인에게 전달할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도 진행했다. 지난 24일 군산아울렛 신축공사 현장의 샤롯데 봉사단은 전북 군산시 금강노인복지관에서 지역 내 봉사자들과 함께 김치 300포기를 담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전국 각지의 샤롯데 봉사단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