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이랜드월드 스파오 롱패딩
[신상품] 이랜드월드 스파오 롱패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월드 스파오 롱패딩 (사진=이랜드월드)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에서 롱패딩 6종을 새로 선보였다.

'스파오 롱다운 파카' 남성용은 검은색과 카키, 하얀색, 네이비 총 4가지이며 여성용은 회색과 검정색, 카키로 출시됐다. 이랜드월드 측은 "지난해 대비 10% 이상 경량화하면서도 5cm 더 길어진 무릎 기장으로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PU코팅' 가공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도록해 일상 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가격은 12만9000원. '롱다운 벤치 파카'는 기본형보다 기장이 10cm 더 길고, 세로 절개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5만9000원.

'프리미엄 벤치 파카'는 H라인 핏으로 모자 부분에 라쿤퍼가 달렸다. 색상은 검은색과 하얀색이며, 가격은 17만9000원. 이랜드 관계자는 "롱다운 패딩은 무릎까지 가려주는 긴 기장으로 보온성을 높여 주면서 겨울철 트렌드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며 "스파오 롱다운 패딩은 3가지 각기 다른 스타일에 다양한 색상을 적용시켜 고객이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스파오가 선보이는 롱다운 패딩 상품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