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2007 Winter 페스티벌'
현대카드, '2007 Winter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이광호 기자]<lkhhtl@seoulfn.com>현대카드는 '현대카드, 계절을 바꾸다, 2007 Winter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2007 Winter 페스티벌'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여름 테마파크 할인과 무이자 할부, 경품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우선 전국 21개 유명 리조트와 수영장, 스파시설에서 최고 50%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S, W, M-lady 고객에 한함)와 대구 우방랜드는 자유이용권 구매시 50% 할인되고, 아산 스파비스, 대명 아쿠아월드(설악, 경주, 단양), 대명 쏠비치아쿠아월드(양양), 제주 아쿠아나, 호텔 농심, 화순 아쿠아나 등은 3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름철 소비가 많은 10대 업종 이용 시에는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 할인점, 면세점 등 85개 이상의 업체에서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실시된다. 현대카드는 이마트, 하이마트, CJ홈쇼핑, GS칼텍스, LG패션 등의 대표가맹점에서 현대카드를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등(5명)에게는 해외 리조트 여행권 2매를 제공하고, 2등(10명)과 3등(100명)에게는 휴가비 100만 원과 닌텐도 DS Lite를 지급한다. 행운상(2,000명) 당첨자에게는 CGV 영화예매권이 2매씩 주어진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겠다는 취지에서 'winter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을 붙였다”며 "명칭에 걸맞게 다양한 서비스와 할인 혜택이 파격"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