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PB고객 자녀 대상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SC제일銀, PB고객 자녀 대상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SC은행 PB센터 및 세계적 은행 방문 기회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SC제일은행은 PB고객 자녀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금융시장을 경험하고  선진화된 PB서비스의 노하우를 체험할 수 있는 “Global Financial Training & Internship Program”을 실시한다.

자격요건은 SC제일은행에서 판매하는 수익증권 상품에 8억원 이상 가입한 고객의 자녀 중 국내외 대학에 재학 중이거나 입학예정자를 대상으로 지원자  중 선착순 총 3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7월2일부터 8월31일까지 4주씩 2회로 나누어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자들은  PB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할 기본적인 소양은 물론, 자산관리를 위한 포트폴리오 운용 지식, 투자자문 및 PB마케팅 기법 등을 SC제일은행 PB센터에서  활동하는 PB팀장들의 생생한 강의와 실습을 통해 체득하게 된다.

특히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홍콩 PB센터 및 UBS 등의 유수 금융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선진금융 비즈니스를 직접 접하고 세계 각국의 PB고객 자녀들과 교우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SC제일은행 PB사업부 정대용 상무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그동안의 의례적인 PB고객 서비스에 한 발 앞선 차별화된 서비스로 SC제일은행이 가진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PB고객 자녀들과 친분을 나누고 국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