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컴뱃 셔츠'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수상
블랙야크 '컴뱃 셔츠' 에이펙스 디자인 어워드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랙야크 '컴뱃 셔츠'. (사진=블랙야크)

폴라텍 파워그리드플리스로 보온성 높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컴뱃 셔츠'가 '2017 폴라텍 에이펙스(APEX) 어워드'에서 혁신·독창성을 구현해낸 우수 제품으로 선정됐다. APEX 어워드는 섬유 공급업체 폴라텍이 주최하는 디자인 어워드다.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기술을 통해 폴라텍 소재를 적용한 제품 등을 선정한다.

21일 블랙야크에 따르면 지난 14일 폴라텍이 발표한 APEX 어워드 수상작은 블랙야크의 컴뱃 셔츠를 포함해 총 11개 제품이다. 컴뱃 셔츠는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되면서 아디다스, 아크테릭스, 버튼, 마운틴하드웨어 등 세계적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컴뱃 셔츠는 '폴라텍 파워 그리드 플리스'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지난해 독일 뮌헨에서 열린 'ISPO 2016'에서 아시아 제품 부문 골드 어워드를 받기도 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연구개발(R&D)과 디자인 분야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인 제품들이 글로벌 어워드를 통해 인정받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세계적인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제품력과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최근 뉴욕의 스포츠용품 매장인 '파라곤 스포츠(Paragon Sports)'에 입점하며,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