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독산역 롯데캐슬' 12월 공급 예정
롯데건설, '독산역 롯데캐슬' 12월 공급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독산역 롯데캐슬 조감도.(사진=롯데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건설은 오는 12월 독산역 인근에 '독산역 롯데캐슬' 뉴스테이+(뉴스테이 플러스)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독산역 롯데캐슬은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1005번지 일대 옛 롯데알미늄 공장부지에 조성되며, 지하 4층 ~ 지상35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총 919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타입별로는 △59A㎡ 238세대 △59B㎡ 238세대 △59C㎡ 126세대 △84A㎡ 178세대 △84B㎡ 139세대로 구성됐다.

중산층 주거 안정을 위해 공급되는 뉴스테이+는 청약통장 여부와 상관없이 19세 이상 성인이면 청약이 가능하되 무주택자에게 우선공급의 기회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최대 8년간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거주가 가능하고, 거주기간 동안 임대료 상승률이 연 5% 이내로 제한된다.

독산역 롯데캐슬에는 롯데건설의 차별화된 '샤롯데서비스'가 제공된다. 입주자들이 주거지를 옮겨야 할 경우 캐슬링크 서비스를 통해 같은 단지 내 또는 다른 지역의 롯데건설 뉴스테이 및 뉴스테이+ 단지로 이동할 수 있다.

퇴거 3개월 전 통보 시 중도 퇴거에 따른 별도 위약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뿐만 아니라 롯데렌탈과의 제휴를 통해 생활가전 제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카셰어링, 조식 배달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아이돌봄 서비스와 홈클리닝 서비스 등의 생활서비스도 제공된다.

단지는 도보권 내 지하철 1호선 독산역이 있으며 시청·서울역·용산 등 서울 주요도심까지 30분 내, 구로역과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는 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강남 순환도로 개통, 남부순환고속도로, 안양-성남고속도로 등과 인접해 강남권으로 3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두산초, 가산중, 안천중 등이 도보권 내 위치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등 대형할인점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도서관, 관공서, 문화센터 등의 편의시설이 형성돼 있다.

독산역 롯데캐슬의 입주는 2021년 5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오는 12월 서울 용산구 갈월동 5-8번지에 개관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