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UCC 마케팅 이벤트
동부증권, UCC 마케팅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참 기자] <charm79@seoulfn.com>동부증권은 업계 최초로 UCC를 활용한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UCC 이벤트는 ‘동부증권 0.024 UCC 콘테스트’와 ‘동부증권과 함께하는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나!!’ 2가지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동부증권 0.024 UCC 콘테스트’는 ‘대한민국 최저 온라인주식수수료 0.024%’ 또는 ‘제2회 동부증권 실전투자 최강전’을 주제로 원하는 이미지와 카피로 위트있게 표현하는 것이다.
 
동부증권은 이번 UCC 사진 공모를 통해 응모한 작품의 기발한 카피와 아이디어를 향후 광고 소재로 활용하는 것은 물론 인터넷 유저간의 자발적인 전파를 통한 Viral 마케팅 효과까지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회건수 상위 20위 작품 중 심사를 통해 ‘베스트 UCC’상을 선정하여 3등까지 시상하고, 본인이 제작한 사진 UCC를 지인에게 많이 전파한 참가자 20명을 선정해 50만원 CMA계좌부터 5만원 백화점상품권까지 ‘UCC 펌질왕’ 상을 수여한다.
 
‘동부증권과 함께하는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나!!’는 특종 주인공이 된 본인의 기사를 친구나 지인에게 소개하는 이벤트로 가장 많은 친구나 지인에게 소문낸 참가자 3명에게 베스트 특종상, 동부기자상, 아차상을 시상하고 30명을 추첨하여 5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www.winnet.co.kr <http://www.win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