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포토] 배틀그라운드 김보람, 군번줄까지 '완벽 재현'
[지스타 포토] 배틀그라운드 김보람, 군번줄까지 '완벽 재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블룰홀 배틀그라운드 게임속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모델 김보람의 모습. (사진= 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부산), 권진욱 기자] 19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7' 블루홀 부스에서 배틀그라운드 게임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모델(레이싱모델) 김보람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보람은 개막 첫 날부터 캐릭터에 맞게 본인 이름이 박힌 군번줄까지 소품으로 장만하는 등 섬세하고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군번줄에는 모델, @jenny_boram, 김보람, RH-B가 새겨져 있다. 

블루홀의 BTC부스는 자사의 신작 PC MMORPG(다중접속역할 수행게임)'AIR'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 중인 '배틀그라운드'의 대규모 시연 중심으로 꾸며졌다. 

▲ 블룰홀 배틀그라운드 게임속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모델 김보람의 착용한 군번줄. (사진= 권진욱 기자)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여명의 유저가 한정된 공간에서 차령과 무기 등을 활용,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생존 경쟁을 벌이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이다.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지스타 2017'은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을 맡아 16일부터 오는 19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