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포토] 에이수스 임솔아, 자체 발광하는 '물오른 미모'
[지스타 포토] 에이수스 임솔아, 자체 발광하는 '물오른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17'(G-STAR 2017)'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에이수스 부스에서 모델(레이싱모델) 임솔아가 포즈를 취했다. (사진= 권진욱 기자)
▲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17'(G-STAR 2017)'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에이수스 부스에서 모델(레이싱모델) 임솔아가 포즈를 취했다. (사진= 권진욱 기자)

[서울파이낸스 (부산), 권진욱 기자] 18일 부산시 해운대구 벡스코(BEXCO)에서 국내 최대 게임 전시회인 '지스타 2017(G-STAR 2017)‘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에이수스 부스에서 모델(레이싱모델) 임솔아가 포즈를 취했다.

블루홀의 BTC부스는 자사의 신작 PC MMORPG(다중접속역할 수행게임)'AIR'와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인기 게임 1위를 달성 중인 '배틀그라운드'의 대규모 시연 중심으로 꾸며졌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여명의 유저가 한정된 공간에서 차령과 무기 등을 활용,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생존 경쟁을 벌이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이다.

K-GAMES가 주최하고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는 '지스타 2017'은 올해 13회째를 맞았다.  

개막 첫 날 총 관람객은 4만111명으로 지난해(3만7515명)보다 6.9% 증가했고 유료 바이어는 1365명으로 집계됐다고 조직위는 발표했다. 둘째 날인 17일은 총 방문자 수가 4만 3173명으로 집계됐다 이 수치는 1일 차인 16일 어제보다 약 3000명 정도 증가했다. 

BTC관에는 넥슨코리아, 블루홀, 넷마블게임즈, 네오플, 넥슨GT,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아이덴티티게임즈, 액토즈소프트, , 기가바이트, 그라비티, 케이오지, 트위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에이수스코리아, 엔비디아, HTC 등의 전시 부스가 마련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