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인터넷소통 가장 잘하는 손해보험사' 선정​​
KB손보, '인터넷소통 가장 잘하는 손해보험사'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서지연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15일 한국언론진흥재단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에서 인터넷소통분야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6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영예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은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검증을 통해 디지털 기반 고객 소통 활동에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이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이다.

KB손보는 소통 종합지수에서 상위 100대 기업(관)의 평균 점수인 69.3점을 웃도는 75.85점을 획득, 2012년을 시작으로 6회 연속 수상과 더불어 2회 연속 기업부문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KB손보는 일평균 약 7000명이 방문하는 블로그와 1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트위터 등 여러 SNS채널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해왔다.특히 '업(業)에 충실한 커뮤니케이션'을 모토로 KB손해보험만이 내세울 수 있는 특화 서비스 및 상품 등을 소개하고자 했다.
​​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허봉열 KB손해보험 소비자보호본부장은 "보험업에 충실한 브랜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한 결과 KB손해보험 소통 채널을 애용하는 진성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KB손해보험이 추구하는 고객 선호도 1위 보험사를 실현할 수 있도록 소통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
한편 KB손해보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인터넷소통대상 6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상에 대한 축하글을 댓글로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