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4주간 양반김치 '김장투어'
동원F&B, 4주간 양반김치 '김장투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는 김장 체험행사 '양반김치 김장투어'를 오는 12월 9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 = 동원F&B)

참가비 1인 8만5000원으로 10kg 담가 집으로 배송

[서울파이낸스 박지민 기자] 동원F&B는 김장 체험행사 '양반김치 김장투어'를 오는 12월 9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투어는 소비자가 김치공장을 찾아 직접 김장을 담그고, 김치를 집으로 배송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투어는 충북 진천 양반김치 공장에서 평일 오전 9시, 오전 11시에 출발하는 조로 나뉘어 3시간 코스로 진행된다. 단체참가자에 한해 주말 투어 신청도 가능하다.

참가자들은 김치 전문가에게 김장 담그는 방법을 배우고 직접 체험하게 된다. 아삭한 월동배추를 비롯해 대봉홍시와 생굴, 생새우 등 신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 김치는 참가자가 받고 싶은 날짜와 장소로 일주일 내에 배송된다. 투어에서는 양반김치가 생산되는 공정을 살펴볼 수 있는 공장 견학도 마련된다.

참가비는 1인당 8만5000원으로, 김장김치 10kg을 직접 담가 가져갈 수 있다. 참가비에는 재료비, 교통비, 중식비, 택배비 등이 포함돘다. 겉절이 1kg을 추가로 증정한다. 직접 김장을 담그지 않을 경우에는 참가비 2만5000원으로 투어에 참가할 수 있다. 이들에게도 겉절이 1kg과 중식 등이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12월 1일까지 동원몰 홈페이지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양반김치 김장투어는 지난 1999년 시작한 행사로 올해 19회째를 맞았다"면서 "김장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데, 쉽고 간편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