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제, 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 MD추천 상품은
광군제, G마켓·옥션·11번가·위메프 MD추천 상품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유통업체별 '이건 꼭 사야해' 패션부터 라면까지 

[서울파이낸스 김태희 기자] 11월11일 중국 광군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국경을 넘나드는 온라인쇼핑 축제에 전세계가 들썩이는 분위기다. 더욱이 광군제의 흥행이 오는 11월24일 미국 블랙프라이데이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국내 온라인유통업계는 소비자 수요 예측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G마켓과 옥션, 11번가, 위메프도 대목잡기에 나섰다. 해당 업체들은 해외로 빠져나가는 국내 소비자들을 겨냥해 매년 11월 행사 규모를 키우고 차별화된 기획 상품을 내놓고 있다.

G마켓과 옥션의 '빅스마일데이', 11번가 '십일절', 위메프 '1111데이' 등 최저가 상품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상품기획자(MD)들이 추천하는 '중국 광군제 못지않은 이건 꼭 사야해' 1가지 상품을 소개한다.

◆ G마켓, 지오다노 겨울 베스트 상품 모음

▲ 지오다노 하반기 겨울상품 모음전. (사진=G마켓)

G마켓은 '지오다노 겨울 베스트 상품 모음전'을 준비했다. 할인율은 최대 70%. G마켓 MD는 대표 상품으로 '여성용 목넴 슬림티'와 '폴라플리스 집업 가디건'을 추천했다. 가격은 각각 7200원, 1만원.

◆ 옥션, 휘슬러 프리미엄 블루 압력솥

▲ 휘슬러 프리미엄 블루 압력솥. (사진=옥션)

옥션은 독일의 주방용품 브랜드 '휘슬러'의 프리미엄 블루 압력솥(4.5L)을 대표 상품으로 꼽았다. 할인율은 69%, 판매가는 14만9000원이다. 제품 기획부터 생산까지 전 공정이 독일에서 이루어진 것이 특징이다. 옥션 MD는 "3중 바닥이어서 요리 속도가 빠르고, 다단계 압력 조절이 가능해 찜·전골 등의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 11번가, '맛있는라면 미니' 단독 상품

▲ 삼양식품 '맛있는 라면 미니'. (사진=11번가)

11번가는 삼양식품과 함께 기획한 '맛있는 라면 미니'를 긴급 공수했다. 11번가 단독 상품인 만큼 희소성으로 승부할 계획이다. 기존 라면보다 중량과 열량을 모두 40%가량 줄인 게 특징이다. 지난 26일 출시되자마자 완판을 기록했으며 이번 십일절 행사에서는 1세트(20개입)당 9200원에 판다.

◆위메프, '핑크프루티 용과팩'

▲ 핑크푸르티 용과팩. (사진=위메프)

위메프 MD는 '핑크프루티 용과팩'을 추천했다. 수분 함유량이 높은 선인장 열매 용과가 주원료다. 해당 제품은 바르고 물로 씻어내는 방식의 '워시오프팩'이다.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부여하는 동시에 용과 캡슐로 각질·피지·모공 관리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1회분씩 개별 포장해 간편하다. 위메프의 '그때 그 상품' 코너에서 1개당 1010원에 만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