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C은행, 인터넷뱅킹 신규 가입·로그인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 SC은행, 인터넷뱅킹 신규 가입·로그인하면 경품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SC제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비대면 모바일앱 '셀프뱅크'를 통해 인터넷뱅킹에 가입하거나 인터넷뱅킹에 로그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018년도 다이어리와 호텔스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다이어리 증정은 이벤트 기간 동안 SC제일은행 첫 거래 고객 가운데 인터넷뱅킹 가입·로그인 고객 1500명(선착순)과 기존 거래 고객 가운데 인터넷뱅킹 가입·로그인 고객 500명(추첨)을 합해 총 2000명이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앱, 또는 '셀프뱅크'앱 중 한 군데에서 응모해야 한다. 본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태그 3종(#SC제일은행 #셀프뱅크 #2018다이어리)를 포함해 게시물을 올리고 해당 URL을 응모 페이지에 입력해야 한다.

SNS 게시물을 올린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까지 제공한다. 1등(1명)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스파이용권, 2등(1명)에게는 콘래드 서울 호텔 뷔페 제스트 2인 식사권, 3등(5명)에게는 CGV 골드클래스 2인 예매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도 30명에게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