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과 함께 로맨틱한 빼빼로데이를 즐기세요!"
"티웨이항공과 함께 로맨틱한 빼빼로데이를 즐기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 4개 항공편에서 특별한 이벤트 개최

▲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티웨이항공이 오는 11일 총 4개의 항공편(TW201, TW121, TW211, TW271)에 탑승한 승객을 대상으로 기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티웨이항공은 각 해당 편에 기내 이벤트 팀을 탑승시켜 승객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인천과 대구에서 도쿄(나리타)로 향하는 TW201, TW211편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성악팀'이 승객께 노래를 선물하는 것은 물론 빼빼로데이와 관련된 특별 게임과 삼행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커플로 탑승한 분들을 선정해 편지 전달 등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인천에서 오키나와로 가는 TW271편에서는 티웨이항공의 '캘리웨이'팀이 사연에 선정된 분께 직접 손글씨로 작성한 캘리그라피 엽서와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이어 호찌민으로 가는 TW121편에서는 아름다운 연주를 선사하는 '티심포니'팀이 바이올린 연주를 선보이고, 빼빼로데이 당일이 생일인 분 등을 선정해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4개 항공편에 탑승한 모든 승객에게는 반짇고리 세트를 기념품을 증정하며, 빼빼로데이의 즐거운 추억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티웨이항공과 함께 로맨틱한 빼빼로데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생일이나 프러포즈 등 기념하고자 하는 사연을 미리 신청해 상대방에게 기내방송으로 전달할 수 있는 U'story(유스토리) 이벤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