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6일부터 3주 동안 온라인 여행박람회
하나투어, 6일부터 3주 동안 온라인 여행박람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오는 26일까지 3주 동안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온라인에서만 열리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여행상품이 한정 판매된다.

'필리핀 세부 4일' 패키지상품은 24만9천 원부터, 겨울철 온천여행지로 유명한 '일본 규슈 3일' 상품은 기존 가격의 반값인 29만9천 원부터, '하와이 6일 또는 7일' 자유여행상품(항공권·호텔)은 89만9천 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에는 하루 4번 정해진 시간마다 선착순 타임세일이 열리는데 8만9천 원에 마카오행 왕복 항공권이나 500원에 하와이 공항 셔틀 이용권을 살 수 있다. 타임세일 지역과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이번 박람회 추천 여행지로는 필리핀을 선정해 개그우먼 박나래와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에서 디제잉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여행상품도 선보인다.

여행트렌드관에서는 'TV 속 여행', '테마여행', '혼행'(혼자 여행), '맞춤여행' 등 하나투어가 선정한 올해 10대 여행 트렌드를 확인하고 각 트렌드에 해당하는 여행상품도 둘러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여러 이벤트도 열려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리모와 캐리어, SYMA X8 PRO 드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