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증권, 'Summer Dream 실전투자 최강전' 개최
동부증권, 'Summer Dream 실전투자 최강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참 기자] <charm79@seoulfn.com>동부증권은 오는 25일부터 총상금 1억6천만원 규모의 ‘제2회 동부증권 Summer Dream 실전투자 최강전’을 개최하기로 하고 7일부터 참가신청을 받는다.
 
오늘 8월 17일까지 8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주간리그와 누적리그로 진행되며 누적리그는 다시 주식리그, 선물옵션리그로 나뉘어 진행된다.
 
주식리그는 예탁자산 300만원 이상, 선물옵션리그는 1,000만원 이상이면 참가 가능하다.
 
동부증권은 참가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대회에 참가한 신규고객에게는 대회종료후 1개월간 수수료가 면제되고, 고객이 설정한 목표수익률에 근접한 정도, 투자평잔금액, 투자수익금액 규모에 따라 각각 3등까지 시상하고, 격주간 추첨을 통해 총 476명의 고객에게 50만원 CMA 통장부터 영화예매권까지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대회 참가자중 일정수준 이상의 실적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승자 및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해외 투자여행 기회를 제공하고, 신규고객과 동반 참여한 팀에 대
해서도 추첨을 통해 권유고객과 신규고객 모두에게 해외 투자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동부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신청, 유선신청, 지점방문신청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백선태 동부증권 e-Biz팀장은 “지난 3월에 진행된 1회 대회에 보내준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투자대회를 정례화해 대한민국 최고의 실전투자대회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2회 대회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동부증권은 지난 제1회 대회와 마찬가지로 이번 제2회 대회의 진행상황 및 투자정보를 매일 오후 5시부터 30분간에 걸쳐 증권전문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송하고, 리그별 상위 20명의 거래현황을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중계할 계획이다.
 
‘동부증권 실전투자 최강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동부증권 지점 또는 컨택센터(1588-4200)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winnet.co.kr <http://www.win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참 기자 <빠르고 깊이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