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송도 SK뷰 센트럴' 분양
SK건설, '송도 SK뷰 센트럴'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SK뷰 센트럴 투시도.(사진=SK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SK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서 아파트, 오피스텔로 구성된 주상복합단지 '송도 SK뷰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송도국제도시 중심인 4공구 M-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SK뷰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36층, 4개동(오피스텔 별도동) 총 479가구 규모로 아파트는 299가구, 오피스텔은 180실로 조성된다. 주택형 별로 아파트는 전용면적 △84㎡A 201가구 △84㎡B 98가구, 오피스텔은 △28㎡ 140실 △30㎡ 40실로 구성된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대부분 단지를 4베이 판상형(84㎡A)으로 설계했다. 선택형 옵션평면으로 침실 등 공간을 고객이 맞춤으로 선택 가능하고, 알파룸 및 대형수납공간을 제공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특히 전 세대에 3구쿡탑, 음식물 탈수기, 주방후드, 광파오븐, 주방TV를 기본품목으로 제공하고, 발코니 확장 시에는 현관중문과 하이브리드 쿡탑, 보조주방 하부장을 제공한다.

오피스텔동은 별개 동으로 조성된다. 지상에 차가 없고, 자연친화적 조경∙휴게시설을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캠핑카 테마의 놀이공간과 제주 팽나무 숲길, 옥상정원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로 어린이집과 경로당도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를 도입해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한다. 월패드와 연동해 스마트폰 앱으로 세대 내 조명, 난방 및 가스밸브 조작 등의 기능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단지세대 전체에 LED조명과 실별 온도조절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등을 통해 관리비 절감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 신세계복합몰·롯데몰·이랜드몰 등 3개의 대형 복합쇼핑몰 입점이 예정돼 있다. 특히 신세계복합몰과는 바로 인접해 있다.

또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복합환승센터가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컨벤시아대로, 인천타워대로의 교차점에 위치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여기에 송도∼서울역∼경기도 마석을 잇는 GTX-B노선이 지난 8월 예비타당성조사 대상 사업에 선정된 바 있어 향후 교통 여건 개선 기대감이 높다.

송도 SK뷰 센트럴은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다음 달 1일 1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8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13일부터 3일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는 2020년 10월로 예정돼 있다. 분양가는 84㎡기준 평균 4억6000만원선으로,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이자 후불제 조건이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 10-32번지에 마련돼있고, 10월 27일 개관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