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정식 출시…애플 인기순위 1위
룽투코리아, '열혈강호 for kakao' 정식 출시…애플 인기순위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백, 갤럭시노트8, 아이폰X 등 경품 이벤트 실시

▲ 24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순위 (사진=룽투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룽투코리아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한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2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실시한 사전 다운로드에서는 시작 8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무료 1위를 달성하는 등 초반 열기는 뜨거운 상황이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부수 600만 기록의 인기만화 '열혈강호'에서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다.

이 게임은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에서 출시 직후 주요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상위권에 랭크되며 게임성을 검증 받은바 있다.

국내 버전의 경우 최신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 리소스를 교체한 것이 특징이며, 원작의 묘미를 살린 정파·사파간 세력전, 보스전, 전장 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다채로운 의상, 탈 것, 문파시스템, 결혼시스템 등 MMORPG 게임 본연의 재미를 담고 있다.

특히 영화계 흥행보증수표이자 '1억 배우'로 불리는 영화배우 '오달수'를 모바일 게임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해 TV CF 영상을 선보였으며, 원작이 갖고 있는 코믹스러우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잘 녹여냈다는 호평을 얻으며 출시 직전 사전예약자수만 120만 명을 이상을 기록하는 등 기대감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론칭 기념으로 게임 설치 후 5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샤넬백', '갤럭시 노트8', '아이폰X' 등을 지급한다. 정파 VS 사파간 세력전을 진행하고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중 추첨을 통해 'LG 55인치 TV'와 '100만원 상당의 회식비'를 지원한다. 또 공식 카페를 통해 오픈 축하 글을 남기는 남기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샤오미 전동 킥보드2'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게임 보상 아이템 지급을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하는 '레벨업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게임 다운로드 수에 따라 귀속금화, 4급보석, 세수단, 만능 신병 조각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의 기대와 성원 속에 열혈강호 for kakako가 드디어 24일 첫 선을 보인다"며 "국내 인기 지적재산권(IP)으로서 중화권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한 타이틀인 만큼 국내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