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라오스 비엔티안 취항…37번째 국제선
제주항공, 라오스 비엔티안 취항…37번째 국제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오스 루앙프라방 시내 (사진=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29일 인천~라오스 비엔티안 노선에 신규 취항한다고 24일 밝혔다.

비엔티안은 라오스에 개설하는 제주항공의 첫 정기노선이자 37번째 국제선 정기노선이다. 운항일정은 주 5회(월·수·목·토·일) 현지시간 기준 저녁 7시 1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비엔티안에는 밤 11시 50분에 도착하며, 비엔티안에서는 새벽 0시 45분 출발해 인천에는 아침 7시 20분 도착한다.

라오스의 수도인 비엔티안은 정치와 경제의 중심지다. 비엔티안은 프랑스의 통치로 인해 프랑스식 건축양식이 발달했지만, 불교의 영향을 많이 받아 유럽과 아시아의 문화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비엔티안을 거쳐 가게 되는 루앙프라방은 가장 느리고 평화로운 곳으로 힐링여행의 최적지로 꼽히며, 블루라군으로 유명한 방비엥은 다양한 액티비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제주항공은 인천~비엔티안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탑승일 기준으로 10월 29일부터 2018년 3월 24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편도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5만2300원부터 판매한다.

특가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웹에서만 가능하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 일자와 환율에 따라 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