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현대차 '코나' 타고 달려볼까
주말에 현대차 '코나' 타고 달려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현대자동차

이달 27일부터 11월 13일까지 시승고객 600명 선정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현대자동차는 오는 11월 7일까지 접수하는 코나 렌털 이벤트 'Coloful KONA(컬러풀 코나) 주말 시스 이벤트'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27일부터 11월 13일부터 총 3차수로 600명의 고객에게 코나의 상품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매주 주말을 포함해 3박 4일간 시승차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함)은 차수별 응모 마감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 희망 일정, 신청 사연, 차량 인수 지점 등을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현대차는 홈페이지 신청 사연 심사를 거쳐 신청 시승일자에 따라 차수별로 고객 200명을 선정, 26일부터 3주간 매주 목요일 홈페이지 발표 및 개별연락 등을 통해 당첨 고객들에게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에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하와이 코나 커피와 모바일 멜론(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코나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을 단풍여행 시즌인 10월과 11월의 주말에 운영될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코나의 컬러풀한 매력을 체험하고 소중한 사람과 가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