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G4 렉스턴 Marvelous Trail' 참가자 모집
쌍용차, 'G4 렉스턴 Marvelous Trail' 참가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정된 5개팀, 강원도 곳곳 300km 온·오프로드 주행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하는 1박 2일 강원도 온·오프로드 횡단 이벤트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을 개최하기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G4 렉스턴 마블러스 트레일(Marvelous Trail)'은 오는 11월 10~11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일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G4 렉스턴의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해 실시되며 참가 고객들에게 G4 렉스턴이 지향하는 LOEL(Life of Open-mind, Entertainment and Luxury)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쌍용차는 기대하고 있다.

참가 모집을 통해 선정되는 5개 팀은 강원도 태백의 매봉산, 평창의 동계스포츠 시설과 강릉의 해안도로까지 총 300km에 달하는 온·오프로드 코스를 주행한다. 모든 구간은 전문 인스트럭터가 인솔해 안전한 운행을 책임지며 홍보대사로서 쌍용차와 오랫동안 인연을 맺어온 가수 박상민 씨도 동행할 예정이다.

둘째 날 새벽 나이트 오프로드 체험에 이어 매봉산 바람의 언덕 정상에서 일출을 감상한다.

G4 렉스턴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페이스북 계정에 소정의 양식을 작성하면 응모 가능하다. 당첨 결과는 오는 31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한편,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 사진=쌍용자동차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