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에어서울,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패스' 증정
[이벤트] 에어서울,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패스'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쿄(나리타)·홍콩 노선 신규 취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 사진=에어서울

[서울파이낸스 박윤호 기자] 에어서울이 오는 30일 우베(야마구치현) 동계 운항을 재개하면서 명탐정 코난과 함께하는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가 가능한 '야마구치 레일 패스 및 코난 참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대상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로, 10월 30일~12월 31일 기간 인천~우베 노선 탑승객이다.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미스터리 투어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명탐정 코난'의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야마구치현(우베)의 곳곳을 여행하면서 본격적인 추리게임에 도전하는 투어다. 에어서울은 해당 패스를 인천~우베 노선 항공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명탐정 코난 야마구치 레일 패스는 산요 신칸센과 특급 및 보통열차의 자유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또 함께 사용 가능한 코난 참가권으로는 야마구치현 내 지정 노선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고 하기 메이린 학사, 하기 성터 등 야마구치현의 하기 성하 마을 명소도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에어서울은 오는 31일 운항을 시작하는 도쿄(나리타)와 홍콩 노선 신규 취항 기념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날부터 29일까지 에어서울의 인천~도쿄(나리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일본 노선 항공권(1인 2매)과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인천~홍콩 항공권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빅토리아 하버를 따라 아름다운 홍콩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홍콩 덕링 크루즈' 승선권 20장을 증정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응모방법은 에어서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