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13일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과 '전장' 필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사진=넥슨)

신규 모델 김생민 출연 TV CF 영상도 공개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넥슨은 13일 넥슨레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AxE(액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과 '전장' 필드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레이드 던전에는 강력한 필살기와 패턴 공격으로 무장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5명~8명의 유저가 파티를 이뤄 입장하는 레이드 던전은 컨트롤을 통한 수동 전투가 이점을 발휘하는 던전으로, '강화상자', '일반~전설 장비 상자', '루비',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상대 진영 유저와 자유로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필드 '숙명의 전장(Pre-open)'을 추가했다. 입장과 동시에 제공받는 퀘스트를 수행하며 자연스럽게 상대 진영 유저와 난전을 벌일 수 있는 '숙명의 전장'에서는 반복 퀘스트를 통해 '영웅 PvP 무기'와 '경험치', '골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징표'를 사용해 전투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길드 상점'을 추가하고, '던전' 콘텐츠를 자동으로 반복할 수 있는 '반복 전투' 기능을 도입했다.

한편, 넥슨은 데뷔 이래 최고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개그맨 김생민을 모델로 발탁하고, '스튜핏', '그뤠잇' 등 유행어로 일상에서의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모습을 담은 TV CF 영상을 공개했다.